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방법 3가지 – 다날

다날(Danal)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결제가능한 사이트에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여 결제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다날의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안전하고 신속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날의 핸드폰 결제 시스템은 SKT, KT, LG U+와 같은 통신사와 연동하여 휴대전화 요금 청구서와 연동하여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종종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다보면 결제정책으로 이용이 불가하다는 내용의 알림창을 확인할때가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이란 무엇이며 그 해결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다날(Danal)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액 결제는 금액이 작은 결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자상거래나 모바일 서비스 등에서 필요한 많은 결제 중 일부를 담당하는 서비스로, 소액결제 시스템은 빠른 속도와 안정성, 간편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다날은 다양한 소액결제 수단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는 휴대폰 소액결제와 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이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고객의 휴대전화 요금청구서와 연동하여 결제가 이루어지며, 카드 소액결제계좌이체 소액결제는 고객의 카드나 계좌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또한, 다날은 안전하고 빠른 소액 결제를 위해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액결제 시스템에서는 결제금액이 작기 때문에 보안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다날은 고객 정보 보호 및 결제 보안을 위해 3D 보안 인증, 카드사 인증, 비밀번호 입력, 카드사 요청 정보 전송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날

다날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란?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는 인터넷 및 무선인터넷의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카드나 무통장 입금 대신 휴대폰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써 결제 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후불제 결제수단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방법

  • 결제 방법 중 휴대폰결제를 선택
  • 가입한 통신사 선택, 휴대폰 번호와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
  •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승인번호 6자리 전송
  • 승인번호 결제 창에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결제 완료, 통신사에 따라 결제 완료 문자가 전송됩니다.

KT 휴대폰 소액결제 를 이용한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

누구나 사용할수 있지만 사용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요금 미납고객,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법인 휴대폰, 선불 휴대폰 사용등은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605 정책(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다날고객센터 1566-3355))로 오류가 납니다. 이러한 문구가 뜨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해결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방법

  1. 대부분의 경우 미납으로 인해 발생하므로 미납요금을 납부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다날 고객센터 1566-3355 , 1566-3357 요금이 납부된 후에도 정책이 발생하면 상담원과 통화합니다. 상담 후 정책을 풀어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3. 59 정책의 경우 IP의 문제이므로 아이피를 다시 재설정 하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마치며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다날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대행사로 휴대폰 소액결제 외에도 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는 대부분 미납으로 인해 생기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해결방법 3가지를 참고하셔서 올바른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